미사 재개에 따른 주임신부님의 편지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미사 재개에 따른 주임신부님의 편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조회 1,973회 댓글 0건 작성일 20-04-24 08:23

본문

+ 알렐루야! 알렐루야! 알렐루야!

    주님! 주님! 부활하신 주님! 드디어 저희들 무사히 첫 미사를 마쳤습니다.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자비를 베푸신 은총입니다. 역시 저희들의 주님이십니다. 결코 저희들을 잊지 않으셨습니다.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그래도 아직도 감염병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. 더 큰 자비를 베푸시어 이 세상에서 보기도 싫은 이 바이러스를 몰아내 주십시오. 저희들도 앞으로 조심,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. 저희들 어여삐 지켜주소서. 아멘.
 
    어제 보고 싶은 교우들 오셨습니다. 186분이 오셔서 각자 자기자리와 거리를 잘 지키시면서 미사를 보셨습니다. 참으로 반가웠습니다. 한 분, 한 분 손을 만져드리고 싶었는데, 눈을 마주치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. 이제 부터는 자주,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.
    그리고 첨부해 드리는 별첨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교구장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이 면역력이 약한 신자와 초, 중, 고등학생들과 심리적 부담감이 큰 신자들에게는 주일 미사 참례 의무를 관면하시는 조건이기 때문에 굳이 주일 미사에 참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본인이 생각하셔서 면역력과 체력이 약하다거나 열과 기침이 있으신 분들은 회복이 될 때까지 집에서 평화방송 미사를 보아 주시기 바랍니다. 그리고 초중고등부 미사는 당분간 봉헌하지 않겠습니다.
    그리고 미사 참례하러 오실 때에는 신분증과 명찰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. 문진표는 미리미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 주일에는 교우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어서 지역별로 미사 참석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13지역 교우들께서는 자유로이 참석하셔도 됩니다.
    교우들 다시 뵙게 되어서 주님께 감사드립니다. 그리고 감염 수칙을 꼭 지켜 주셔야 이런 일이 또 발생하지 않습니다.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별첨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 또 소식 드립니다.
2020. 4. 24.
박히뽈리또 신부드립니다.
 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http://jgdsd.co.kr. All rights reserved.